성산해오름식당에서 싱싱하고 맛깔난 한끼로 활기찬 2020년 시작

국내에서 일출명소로 손꼽히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보유한 곳으로 성산일출봉을 빼놓을 수 없다. 수많은 관광객들의 일출장소인 성산일출봉은 탁트인 바다위로 떠오르는 태양의 정기를 그대로 받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하며, 2020년을 맞이하는 1월 1일 제주 성산일출봉의 일출 예상시각은 07시 37분이다.

이에 성산일출봉 맛집으로 소문난 ‘성산해오름식당’에서는 새해 일출을 맞이하기 위한 관광객들을 비롯한 방문고객을 위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2020년의 시작을 다짐하는 싱싱한 재료준비를 하고 있다.

오는 30일부터 새해 1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제27회 성산일출축제는 유네스코 자연과학분야 3관왕, 세계7대자연경관, 한국생태관광 10선, 한국관광 50년 기네스 12선 등으로 국제사회에서 인정받는 제주의 랜드마크이며, 축제방문객 및 도민의 소원성취와 만사형통을 바라며 지역특산물 홍보육성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소득창출로서 지역주민들의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도민이 하나 되는 화합축제이다.

이에 현지 성산일출봉 맛집 성산해오름식당 정경화 대표는 “2020년을 맞이하는데 있어서 초심을 잃지 않는 맛과 정성으로 보답하는 것은 물론, 제주도 전통의 방식으로 대접하여 2019년을 잘 마무리하시고 2020년을 보다 활기차고 건강하게 시작하시도록 준비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러한 성산해오름식당에서는 4계절 현지 싱싱한 제철 재료와 제주도 특색있는 전통음식을 통하여 관광객들의 입소문 뿐만 아니라 여러 매체에서도 유명한 곳으로, 성산일출봉 맛집이라는 자부심을 지키기 위하여 정경화 대표는 “성산 앞바다에서 직접 채취하는 자연산 성게와 오분자기, 그리고 제주산 은갈치를 고집하고 있으며, 밑반찬 하나부터 직접 재료손질과 더불어 위생과 건강한 맛에 집중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