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년에 단 두 번”, 정리의 신 ‘아이카사 수납박스’ 정기세일 진행
“일 년에 단 두 번”, 정리의 신 ‘아이카사 수납박스’ 정기세일 진행
  • 박지환 기자
  • 승인 2019.12.02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카사코리아(AYKASA)가 누적판매 200만 개를 돌파하며 ‘국민수납박스’라 불리는 폴딩 수납박스의 하반기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1년에 단 두 번 진행되는 온라인 할인 프로모션인 이번 정기세일에서는 아이카사 폴딩박스 S, M, L 단품은 20%, 세트는 최대 40% 할인하며, 12월 2일(월)부터 12월 31일(화)까지 국내 모든 온라인 판매처에서 동일하게 진행한다.

아이카사의 ‘폴딩 수납박스’는 공간을 차지하지 않는 스마트 폴딩 기능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 두었다가 수납이 필요할 때 펼쳐 4개의 모서리만 끼워 언제 어디서든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안 사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산 사람은 없어 ‘국민 폴딩박스’, ‘국민 수납박스’라 불리는 아이카사 폴딩 수납박스는 30여 개의 컬러와 다양한 사이즈가 구비돼 있으며, 안정적으로 쌓을 수 있는 적재 시스템으로 좁은 공간에 최적의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아이카사에서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당신의 집, 숨겨진 1평을 찾아드립니다. 아이카사 구해줘! 홈즈’를 진행한다. 아이카사를 구매하고 포토후기를 남긴 사람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정리지원금으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만 원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에서는 ‘아이카사로 내 공간 정리정돈을 인증하기’ 프로모션을 실시, 인스타그램 필수 해시태그와 아이카사 계정을 태그하여 올린 참가자 중 25명에게 총 100만 원 상당의 경품(신세계백화점상품권 및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아이카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카사코리아 관계자는 “아이카사 폴딩 수납박스는 수납정리함 중에서도 실용성이 뛰어나 재구매율이 높고, 200만 개 판매 및 3만 개 이상의 고객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며, “1년에 단 두 번 있는 정기세일 중 마지막 할인 행사로, 정리정돈 아이템이 필요한 이들은 이번 세일기간을 잘 활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카사 폴딩 수납박스 정기세일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에서 ‘아이카사 폴딩박스’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박지환 기자  jeremy40140@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