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윤슬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MC진행 우수상 수상
최윤슬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MC진행 우수상 수상
  • 김원국 기자
  • 승인 2019.12.02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MC를 맡아 뛰어난 진행솜씨로 찬사를 받았다.
- 2019 제27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MC상 수상

【기동취재본부=NDN뉴스】김원국기자 =배우 최윤슬이 29일 서울 63빌딩에서 열린 2019 ‘제27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서 김학도씨와 MC를 맡아 뛰어난 진행솜씨로 찬사를 받았으며, MC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않았다.

(사진=김원국기자) 2019 ‘제27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배우 최윤슬
(사진=김원국기자) 2019 ‘제27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배우,MC 최윤슬

 

올해 27회를 맞이한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은 지난 1992년 시작돼 매년 국내외 음악, TV, 영화, 뮤지컬 등 각종 문화 연예 부문에서 가장 활약한 아티스트들을 선정해 수상하는, 국내 최대 종합예술 시상식이다. 

(사진=김원국기자)최윤슬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MC진행 우수상 수상
(사진=김원국기자)최윤슬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MC진행 우수상 수상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조직위원회 주최로 열린 이날 시상식에는 정태호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총재의 인사말과 김한기 대회장의 대회사로 시상식의 포문을 열었으며, 많은 관계자와 수상 연예인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시상식 K-POP 가수상에는 김나영, 라붐, 펀치, 공원소녀, 레이디스코드, 아이즈, 더보이즈, 먼데이키즈, 온앤오프 K-POP 신인상에 디크런치, W24, 드림아이원,뮤지컬 부분에 우수상 이혜경, 신인상 김지온이 각각 수상하였다.

영화 부문 대상에는 봉오동전투 ,작품상에 벌새 ,감독상에 원신연감독,최우수상에 박성웅, 김향기 .우수상에 오대환, 황석정 ,신인상에 김성철, 장지건이 수상하는 영예를 누렸다.

이날 시상식에는 많은 수상자들과 심사위원, 팬들과 관객들이 초청가수 무대와 디너쇼를 함께 즐기는 등 축하무대 자리를 가졌다.

김원국 기자  tas8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