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엔터테이너 탤런트 전원주, 2019 월드스타연예대상에 참여하기로 했다.
만능 엔터테이너 탤런트 전원주, 2019 월드스타연예대상에 참여하기로 했다.
  • 김인식 기자
  • 승인 2019.11.2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연예계 스타 및 스포츠 스타들의 향연이 대한민국에서 대단원의 막을 올린다.

탤런트 전원주는 대한민국의 성우 출신 배우이다. 1963년 연극배우 첫 데뷔하였고, 같은 해 1963DBS 동아방송 1(현재는 KBS 한국방송공사 6기로 간주) 공채 성우로 데뷔하였다.

영화, 드라마, 예능, CF 등 수백편의 작품에 출연을 했으며, 이웃을 사랑하는 아름다운 인생을 살아온 배우 전원주, The K-Hotel 2층 그랜드볼륨에서 ()국제모델협회와 ()기부천사클럽이 주최하고 ()국제청소년문화교류연맹과 월드스타연예대상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19 월드스타연예대상 시상식에 참여하기로 했다.

만능 엔터테인먼트 탤런트 전원주 / 사진출처 스카이엔터테인먼트
만능 엔터테인먼트 탤런트 전원주 / 사진출처 스카이엔터테인먼트

월드스타 연예대상 2019는 국내외 문화예술 및 가요 , TV , 영화 , 뮤지컬 , 연극 등 국내최대 종합예술 시상식으로 모두가 함께하는 축제입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문화, 연예, 스포츠 한류에 이바지하고 기부 및 선행으로 주위의 덕망이 가득한 스타를 발굴하고 치하하여, 문화, 연예 스포츠예술인들에게 아낌없는 격려와 박수를 보내는 자리입니다.

단순한 스타들만을 위한 단순한 시상식이 아닙니다. 세계인 누구나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는 시상식입니다. 월드스타 연예대상시상식을 통한 행복한 세상을 만들려는 각기 각층의 CEO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종전의 시상식에서 차별화된 연출구성으로 기존 시상식과의 차별성 정립필요, 영화, 공연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 대상 시상식을 통한 세계인의 화합을 유도할 수 있는 시상식으로 만든다. 해외 방송, 영화인들이 많이 참여하여, 세계인들과 함께 하는 시상식으로 진행하며 한류 문화 연예 예술인들의 화합의 장을 마련 기존 시상식과 다른 고품격의 시상식으로 만든다.

월드스타연예대상포스타
월드스타연예대상포스타

미디어 주관은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GJCF)과 재단법인 월드프레스센터(WPCF)이며, KBS W 방송국이 녹화방송을 할 예정이며, 지방자치TV, 네이버TV, 페이스북, 유튜브, 바이두 등 케이블 및 SNS를 통해서 송출하고, 국제언론인클럽방송(GJCTV),라이프방송(LifeTV), 중국화인TV, 오세아니아위클리뉴스(HWTV), OBC더원방송 등이 진행하며 전 세계에서 많은 방송 및 언론인들이 함께 참여할 예정이다.

김인식 기자  iskim707@empa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