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ndnnews】안홍필 기자= 인천병무지청(청장 김종철)은 26일(화) 507여단을 방문하여 국민들의 마음을 담은 감사편지와 위문품을 전달했다.

지난 2011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9회째를 맞는 ‘군 장병 감사편지 보내기’캠페인은 ‘국군장병 여러분, 대한민국이 여러분을 응원합니다’라는 주제로 지난 8월 29일부터 10월 25일까지 진행됐다.

인천병무청에서는 캠페인 기간 중 인터넷과 SNS를 통한 홍보와 관내 초․중학교 및 각종 지역축제 현장을 방문하여 학생, 일반 시민들로부터 감사편지를 접수하였으며, 관내 부대의 장병들에게 직접 전달하게 되었다.

지난 18일 제9공수특전여단에 이어 두 번째로 507여단을 찾은 인천병무지청장은 국가안보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장병들에게 감사편지와 위문품을 전달하며 군 장병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감사편지를 전달 받은 507여단장(대령 김지호)은 “국민들이 우리 장병들에게 보내준 따뜻한 응원에 감사드리고,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강한 국군 육성에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김종철 청장은 “감사편지에 참여해 주신 학생과 시민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국민들이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군 장병들이 자긍심을 가지며 병역을 이행한 사람들이 자랑스러운 분위기 조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