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 서울올림픽의 성공적 개최 계기로 한껏 높아진 국가이미지를 보다 체계적으로 고양 발전시키기 위해 창립

한국PR협회가 창립 30주년을 맞았다.
한국PR협회 발전을 위해 힘써 주고 참여한 협회 역대 회장들과 현 회장단, 임원 그리고 KAPR 회원들, 전국의 PR인들은 11월 21일(목) 한국PR협회 창립 30주년 기념 행사를 시내 다운타운 호텔에서 개최했다. 한국PR협회는 88 서울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계기로 한껏 높아진 국가이미지를 보다 체계적으로 고양 발전시키기 위해 학계, 언론계, 기업계 전문가들이 모여 창립한 민간 종합 PR 단체로 우리나라 PR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다.

2019년 한국PR대상 및 각 부문별 최우수상으로 다음의 프로그램들이 선정되었다.

1. 한국PR대상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KPR&Associates)
-청소년 자살예방 인식 개선 ‘다들어줄개’ 캠페인

2. 부문별 최우수상
①공공문제PR : 대한간학회(프레인글로벌)
-대한간학회가 간(肝)다 캠페인 : C형간염 없는 청정 구례 만들기
②마케팅 PR : 한국P&G 페브리즈(피알원)
-P&G 페브리즈 화장실용 신제품 출시 통합 홍보
③사내커뮤니케이션 : 한화그룹(웨버샌드윅코리아/한컴)
-한화 프라우드 (Hanwha PROUD) 캠페인
④온라인PR : 우정사업본부(한국우편사업진흥원)
-우체국뉴스룸24를 통한 우정사업 소통 활성화
⑤이미지PR : NH투자증권(피알원)
-NH투자증권 채용 브랜딩 프로젝트
⑥정부PR : 보건복지부
-건강보험 보장성 강화 정책 인지도 제고 홍보
⑦지역사회관계 : 가톨릭대학교 은평성모병원(엔자임헬스)
-병원, 권위의 가운을 벗고 지역과 이웃이 되다 : 가톨릭대학교 은평성모병원 개원 홍보 캠페인
⑧군PR : 한국국방연구원
-국민이 활용할 수 있는 공공저작물 개방 확대
⑨연구개발 : 엔자임헬스
-인간 심리와 행동에 기반한 위기관리모델 ChefⒸ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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