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날씨가 추워지면서 피부 보습에 신경을 써야 할 시기가 왔다. 이에 맞춰 ㈜반하다코스메틱은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는 ‘링거톡스’ 앰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링거톡스’ 앰플은 정제수 대신 히아루론산수를 사용하여 제작되었기에 보습력이 뛰어나다. 보습 능력이 좋은 제품은 보통 끈적함을 버릴 수 없다는 것이 문제점이었는데, 링거톡스 앰플은 히아루론산으로 점도를 조절하여 점도에 비해 끈적임 없이 즉시 흡수된다는 특징을 갖췄다. 더불어 5중 히아루론산으로 강력한 보습은 물론 피부 침투력 강화, 주름개선 등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또 주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5중 히알루론산 글루 타치온 성분으로 인해 피부 노화 방지와 항산화 효과, 피부톤 향상에 효과를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피부 노화 방지 기능에 탁월한 석류에 함유되어 있는 갈산, 시아이딘, 엘라그산 성분과 아세틸헥사펩타이드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의 주름도 개선해준다. 기존에 주름을 개선해줌과 동시에 카퍼펩타이드 성분이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합성을 증가시켜 새로운 주름의 생성을 억제해준다고 한다.

더불어 ‘링거톡스’ 앰플에는 비타민C가 10,000 PPM 함유되어 있어 각종 색소침착 부위에 지속적으로 사용할 시 색소 침착 된 부위가 옅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특히 해가 진 밤에는 비타민을 위협하는 요인이 적어져 비타민 함유가 풍부한 ‘링거톡스’ 앰플 같은 제품을 이용해 피부 관리를 한다면 색소침착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보습, 노화방지, 색소침착케어 이외에도 ‘링거톡스’ 앰플은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튼튼하게 가꿔주는 역할도 한다. 병풀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가 첨가되어 있어 이는 피부재생에 도움을 주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기 때문에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꿔준다. 또 카로티노오일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 잃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어 광채가 도는 피부로 가꿔주는 역할을 한다.

이외에도 일반 프로폴리스보다 미네랄과 보습 성분이 높은 레드 프로폴리스, 항산화에 효과가 있는 그린 프로폴리스를 사용하여 피부 면역력을 높여주고 보습막을 만들어 준다고 한다.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링거톡스’ 앰플은 주사기 용기로 제작이 되었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현재 출시가 완료되어 ㈜반하다코스메틱 홈페이지를 통하여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