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목포시협의회, 참! 좋은 사랑의 밥 차 특식 지원
바르게살기운동 목포시협의회, 참! 좋은 사랑의 밥 차 특식 지원
  • 양시중 기자
  • 승인 2019.11.06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종식 시장 함께 참여 남원추어탕 600인분 및 과일 제공
바르게살기운동목포시협의회 사랑의 밥차 특식 후원 (배식봉사중인 김종식 시장과 이혁영 이사장)/ⓒ 양시중 기자
바르게살기운동목포시협의회 사랑의 밥차 특식 후원 (배식봉사중인 김종식 시장과 이혁영 이사장)/ⓒ 양시중 기자

[엔디엔뉴스,전남=양시중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목포시협의회(회장 노연택)는 지난 5일 김종식 목포시장과 함께 참! 좋은 사랑의 밥 차에 특식을 지원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협의회는 밥 차를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에게 가을철 건강식으로 남원에서 직접 가져온 추어탕 600인분을 과일(350만원상당)과 함께 제공했다.

노연택 회장은 이렇게나마 지역발전을 이끌어 오신 어르신들께 대접을 해드릴 수 있어 저희가 더 뿌듯하다. 항상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하는 바람으로 준비했다. 우리 협의회도 더욱 더 지역과 시민을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바르게살기운동 목포시협의회는 평소 진실, 질서, 화합을 이념으로 밝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지역의 든든한 후원자로서의 역할도 실천해오고 있다.

지난 해 11월에도 사랑의 밥 차 이용 어르신들에게 간식을 제공한 바 있다.

목포복지재단 이혁영 이사장은 어르신들께 가을철 보양식인 추어탕을 후원해주신 바르게살기운동 목포시협의회에 감사드린다. 행복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이 날 봉사에 함께한 김종식 시장은 어르신들께서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마음을 써준 바르게살기운동 협의회에 감사를 드린다. 따뜻한 지역공동체를 만들어가는 것은 우리 모두의 똑 같은 마음인 것 같다. 이런 온정들이 모이고 모여 모두가 함께 행복한 목포가 만들어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양시중 기자  jun856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