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인구 1,000만 시대에 돌입한 가운데 ‘건강한 펫푸드로 매일을 행복하게!’라는 슬로건을 지향하는 (주)KPF 컴퍼니의 'Pet found'가 론칭했다.

쏟아지는 먹거리 속에 믿을 수 있는 국내 펫 푸드 전문 대형 제조사 (주)미소와 함께 고민하여 탄생한 펫파운드는 까다로운 고양이의 취향과 건강을 고려하여 국내에선 처음으로 단일 재료의 츄르간식을 출시했다.

㈜KPF컴퍼니는 애견, 애묘 간식인 츄르, 스틱, 캔 간식을 시작으로 올해 40여 종의 보다 다양한 구성으로 반려인들을 만날 계획이다.

 

㈜KPF컴퍼니 관계자는 “펫파운드는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브랜드로 펫펨족에게 보다 안전하고 다채로운 펫푸드를 선보이기 위해 펫푸드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이에 착안하여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의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펫파운드는 이번에 출시된 고양이 간식 외에도 강아지 간식, 프리미엄 라인 등을 출시하여 라인업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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