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본부/ndnnews】안홍필 취재국장= ㈜더블유씨앤씨에셋대부 이여정 대표(부동산재테크 전문가, 부동산학박사)가 오는 11월 19일 오후2시 ‘호텔프리마’에서 “베트남 하노이 부동산 투자 전망”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최근 베트남 부동산의 가치가 상승하면서 우리나라에서도 베트남 부동산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베트남 수도 하노이 지역에 대한 관심이 큰 폭으로 증대됨에 따라 이번 세미나에서는 “베트남 하노이를 중심으로 부동산 시장에 대한 전망과 관심을 가져야 할 투자처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여정대표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베트남의 성장 가능성과 하노이 지역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 등과 함께 그 동안의 국내 부동산 시장에서의 풍부한 경험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냉철한 분석을 통해 하노이 부동산 시장의 성장 가능성에 대한 핵심적인 정보와 하노이의 핫플레이스 투자처에 대한 정보 제공 등의 시간이 마련되어 있어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하였다.

‘부동산학 박사에게 듣는 베트남 하노이 부동산 투자 전망’ 세미나의 참가 정원은 40명으로 사전 접수 신청은 홈제이지(www.wcnc.co.kr) 또는 대표전화(1522-0320)를 통해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