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 “세계랭킹 1위 마술사 한설희 출연”



[엔디엔뉴스,전남=양시중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와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재)인천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인천콘텐츠코리아랩(틈문화창작지대)이 제3회 ‘콘텐츠 미식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17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틈문화창작지대 1층 다목적홀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CD를 이용하여 현란한 매니플레이션(손기술) 마술을 구사하는 ‘한설희’가 출연한다.

콘텐츠 미식회는 콘서트, 전시, 체험 등 테마가 있는 다양한 문화콘텐츠 프로그램 제공을 통해 시민들의 문화 콘텐츠 분야 접근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 창작자와 시민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콘텐츠 미식회’ 3회차는 세계 마술 올림픽 ‘FISM(International Federation of Magic Societies)’에서 손기술을 이용한 매니플레이션 마술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월드 챔피언 ‘한설희’ 마술사를 초청하여 CD를 활용한 화려한 퍼포먼스 마술로 관객들의 사로잡을 공연을 준비했다.

마술사 ‘한설희’는 2007년 개최된 부산 국제 매직 페스티벌에서 우승으로 두각을 보이기 시작했고, 세계적인 마술대회 영국의 ‘블랙풀 매직 컨벤션’과 미국의 월드 매직 세미나 등에서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한 인물이다.

특히, 3년마다 열리는 세계 마술 올림픽 ‘FISM’에서 1위를 기록, 월드 챔피언 타이틀을 획득했다.

현재는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유럽 등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으며 방송 및 유튜브 채널 ‘서리아트’, ‘널위한서리’를 운영 등 마술의 대중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설희가 출연하는 인천콘텐츠코리아랩의 제3회 ‘콘텐츠 미식회’는 창작에 관심 있는 누구나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모집은 오는 16일(수)까지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운영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