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석촌 필라테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필라테스는 요제프 필라테스가 고안한 운동 방법으로, 반복된 동작을 통해 연속적으로 근육을 운동시키면서 통증없이 근육 강화를 할 수 있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운동법이다. 특히 몸의 중심인 척추를 중점적으로 바로잡기 위해 실시되므로, 자세 교정과 허리 통증 완화에 도움을 얻을 수 있어 최근 현대인들에게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필라테스는 단순히 몸의 유연성을 도모하는 운동은 아니다. 반복적으로 시행하게 되면 몸을 균형적으로 돌볼 수 있게 되며, 일상 생활 속에서도 바르고 안정된 자세를 취할 수 있어 평소 허리디스크나 요통, 불균형한 몸의 자세 등으로 고통받는 이들에게 한결 도움이 될 수 있다.

‘위너핏 필라테스’는 운동선수 출신 김동철 대표원장의 맞춤 프로그램으로 필라테스 및 PT를 1대 1로 받아볼 수 있는 스튜디오다. 김 대표원장은 물론, 강사진들 모두가 운동선수로 지내온 이력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운동법을 고안하고 있으며 개개인별 몸상태에 맞는 맞춤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는 필라테스 1대 1, 2대 1(듀엣), 4대 1(그룹), PT 1대 1, 2대 1(듀엣)이 있다. 모든 프로그램은 필라테스와 1대 1 PT에 관심 있는 수강생들을 위한 맞춤으로 구성된다.

위너핏 필라테스를 이끌고 있는 김동철 대표원장은 고려대학교를 졸업하고 현직 프로 축구선수, 전남 드래곤즈 입단팀, 아산무궁과 군복무팀, 서울이랜드FC 현 프로팀 등 다양한 이력을 확보하고 있다. 김 대표원장은 “체형 교정, 몸매 교정이 고민이신 분, 무게 있는 운동을 싫어하시는 분, 근력 강화 및 기초대사량 증가에 도움을 받고 싶으신 분 등이 즐겁게 운동할 수 있는 센터”라며 “현재 방문 상담 시 무료 인바디 측정과 오픈 특별 프로모션 40% 행사를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