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제이씨홀딩스 주식회사(대표이사 김재수)에서 투어멀린(電氣石)이 첨가된 안경테가 발명특허를 받아(특허등록번호 제10-1683238호) “Carolente 까로렌띠=아름다운 안경”란 브랜드를 출시했다.

최근 영화 “행복한선물”(감독 이귀덕)에서 소아과의사역으로 촬영을 마치고 돌아온 배우 고은새가 “까로렌띠 Carolente=아름다운 안경” 브랜드에 전속모델로 참여하여 왕성한 홍보활동을 하고 있다.

“까로렌띠 Carolente” 안경은 안경테가 태양혈점(관자놀이)과 코 받침인 정명혈(精明穴)에 투어멀린과 약석(藥石)을 혼합하여 성형 제조되어 안경을 쓰는 것만으로 안경 코 받침 자리 정명혈에 접촉되어 피부 온도와 반응하여 미약한 열을 발산하고 우리 인체와 동일한 0.06mA의 전류를 혈자리에 발산하여 몸 전체에 전위 밸런스를 고르게 한다.

한의학에서 정명혈 자극 효과는 사시,근시,원시,난시,백내장,안면 신경마비,망막염,각막염,결막염 시신경 위축,누목,누선염,청광안...등을 치유하는 효과가 있다고 정리하고 있다.

정명혈과 태양혈에 지속적으로 미약 전류로 자극하여 눈이 맑아지고 눈의 피로가 풀리며, 시력이 좋아지는 효과가 있다. 약석(藥石)으로 제조된 안경다리는 귀 상단에 걸치게 되고 태양혈을 자극하여 뇌로 통하는 혈을 자극, 머리가 맑아지고 뇌 질환 예방 및 치료를 기대할 수 있고 인체의 모든 기관과 연결되 귀에도 천연 미약전류를 피부 속으로 방출하여 침기능 효과가 있다. 인체 기관중 가장 예민한 곡이 뇌와 눈, 코라 할 수 있어 안경을 착용하면 자동적으로 접촉되는 이 기관 경혈점에 투어멀린과 약석(藥石)을 혼합하며 안경테에 정작시킨 것이다.라고 제품의 기능에 대해 채점식 원장은 전했다.

안압이란 안구 내부의 일정한 압력을 말하며 일반적으로 15mmHg 정도를 정상 안압으로 보고 있으며, 10~20mmHg사이를 안압 정상수치라고 한다. 만약 그 이상으로 안압이 상승한다면 이는 녹내장성 시신경 손상을 일으킬 수 있어 매우 위험하다. 시신경이 손상되고 시야 장애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그래서 녹내장의 치료 효과를 판별하는데도 안압 정상수치가 중요한 평가 기준이 된다. 높은 안압만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니다. 5mmHg 이하의 낮은 안압은 각막부전이나 맥락막 박리,황반병증과 같은 다양한 안 질환을 동반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 안압 정상수치를 지킬 수 있도록 꾸준한 눈 관리가 이루어져야 한다고 지제이씨홀딩스(주) 채점식 연구원장을 전하며, 우리가 사용하는 안경은 난시,근시,원시,노인성 돋보기,눈 보호 썬그라스로 구분되는데 이 같은 안경에 침 기능을 지닌 안경이 발명특허를 획득하였으며, 언제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보다 밝은 세상을 선물합니다.란 슬로건을 가지고 많은 사람들의 눈과 코건강을 개선시키는데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