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가을을 맞아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도가 전국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합리적인 프리미엄 에스테틱 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이경희 원장이 진주에 채움에스테틱을 오픈했다.

‘동심과 향기가 있는 곳’이라는 슬로건을 건 채움에스테틱은 에스테틱 전문 교육기관 메스떼에서 인증한 엄격한 오픈 절차를 밟았으며 진주시 진양호로에 위치한다.

관계자는 "채움에스테틱은 근육학 기반의 테크닉과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수술과 시술 없이 관리를 해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경희 원장은 근육학 및 트러블 전문가이자 소스테라피 과정 및 메스떼 전문가 과정을 수료함은 물론 십수 년간 피부관리를 해온 관련 분야의 전문가이다.

이경희 원장은 "채움 에스테틱은 단순히 일정 금액을 받고 관리만 해주는 곳이 아니다. 고객의 몸과 마음을 채우고 아름다움을 채워드리는 곳이 될 것."이라며 고객의 아름다움은 물론 활기찬 한주를 위한 에너지까지 채워드리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채움에스테틱은 이번 오픈을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추가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더불어 방문 고객을 위해 다양한 SNS 이벤트도 마련됐다. 매장 방문 후 채움에스테틱 공식 인스타그램을 구독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가 관리 서비스를, 매장 방문 인증 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게재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와 프로모션은 사은품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