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유튜브 영상 구간을 반복해서 재생할 수 있는 유튜브 반복재생 애플리케이션 '유튜브 반복해줘 Free'가 출시돼 화제다.
 

유튜브(YouTube)는 사용자가 동영상을 자유롭게 업로드하거나 시청할 수 있는 구글의 콘텐츠 호스팅 웹사이트다. 전 세계 최대의 비디오 플랫폼으로 스타 유튜버를 대거 양산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리나라에서도 유명 유튜버가 다수 등장하면서 양질의 영상 콘텐츠 수 역시 급증하고 있다.
 

유튜브 영상 플랫폼은 일시정지 및 재생, 이전·다음 영상, 앞뒤 건너뛰기, 재생 속도 설정, 자동 재생 설정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다만 구간 반복 재생 기능 부재로 일부 유저들이 불편을 겪었다. 유튜브 반복해줘 Free 앱은 이러한 사용자 애로사항을 개선해 줄 획기적인 솔루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유튜브 반복해줘 Free 사용법은 간단하다. 앱 설치 후 유튜브 동영상의 원하는 구간을 지정한 뒤 원하는 만큼 반복 재생 설정하면 된다. 게다가 안드로이드 기반의 무료 앱으로 별도 비용 지불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유튜브 반복해줘 Free 앱은 반복재생 외에 최고의 장면 또는 영상 구간을 선택하여 친구에게 공유할 수 있다. 플레이리스트에서 마음에 드는 유튜브 영상 구간을 별도로 스크랩 할 수도 있다.
 

유튜브 반복해줘 Free 앱의 강점은 다기능 구현이다. 실제로 멀티태스킹 PIP, 음악 감상 등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매력적이다. 인터넷 서핑 및 채팅을 하며 백그라운드에서 유튜브 영상을 볼 수 있는 PIP 기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 또한 음악감상 시 배터리 절약에 유용한 음악 감상 모드를 제공한다. 이외에 쾌적한 풀스크린 지원, 유튜브 영상 빠른 검색 등의 기능도 갖췄다.
 

유튜브 반복해줘 Free 앱 개발 담당자는 "유튜브를 즐기는 유저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는 가운데 기능 편의 향상을 위해 절치부심 연구개발하여 유튜브 구간반복 기능 탑재라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향후 빠른 피드백과 좋은 기능을 더욱 많이 업데이트해 유저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