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기반의 게임 플랫폼을 운영하는 GSTAR(GOX)가 8월에 새 게임을 출시한다. GSTAR(GOX)는 45,000여명의 회원이 가입하였고 매일 그 수가 늘어나고 있다.

1차 두더지 게임이 땅속을 주제로 하였다면, 8월에 런칭되는 2차 게임은 바다를 주제로 하는 게임이다.

바다를 주제로 하는 게임은 모두가 좋아하고 누구나 연령에 관계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GSTAR(GOX)의 신규 게임 런칭은 글로벌 유저들에게 또 새로운 즐거움을 줄 것이다.

게임이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게임이어서, 특히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전세계에서 가장 유망한 게임 플랫폼 중의 하나이다.

GSTAR(GOX)는 블록체인 게임 중에서 짧은 시간에 가장 많은 유저들이 가입하고 가장 접속량이 많은 게임 플랫폼이다.

지금까지 GSTAR(GOX)가 세계 최고 수준이다. GSTAR(GOX)는 게임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GSTAR(GOX) 게임은 45초의 간단한 게임이어서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게임을 할 수 있다. 친구들이나 가족들끼리 잠시 시간을 내어 게임으로 경쟁을 할 수 있다.

가족과 친구의 유대를 위해 잠깐 시간을 내어 할 수 있는 게임 중의 하나이다. GSTAR(GOX)는 앞으로도 1~2개월에 새로운 게임을 하나씩 런칭 계획이다.

또한 GSTAR(GOX)는 8월 10일, 17일(토)에 하는 POOL PARTY에서도 게임을 선보이고 단체 게임전을 한다고 하니, 젊은 층의 놀이문화에또하나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 같다.

항상 새로운 서비스를 준비하는 GSTAR(GOX)의 행보에 기대가 된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