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성별, 다양한 연령대, 다양한 실력을 갖고 있는 영상편집자를 구인구직할 수 있는 ‘편집몬’에서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이미지를 캡쳐하거나 저장하여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참여가 완료되는 간단한 방법으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필수 해시태그는 이미지에 기재가 되어 있다.
 

편집몬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이번 해시태그 이벤트의 경품은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1년 라이센스’ 이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프리미어 프로는 영상 편집을 위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편집자에게는 필수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총 7명을 추첨을 통하여 선정한 뒤에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며, 8월 30일까지 진행이 된다.
 

이러한 영상편집 프로그램을 이벤트를 통해 제공할 예정인 편집몬은 영상편집자 구인구직 사이트이다. 영상 편집자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하여 다양한 스타일의 편집자들이 모여 있는 공간으로 이들이 제작한 영상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포트폴리오까지 확인이 가능하다. 편집자들이 올려놓은 포트폴리오를 통하여 작업물을 본 후에 자신이 원하는 느낌의 영상을 제작하는 제작자와 계약을 할 수 있다.
 

최근 들어 유튜브가 파급력이 굉장히 커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영상 편집이라는 기술이 기본적인 기술이 될 만도 하지만, 퀄리티 있는 영상을 만들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때문에 편집몬은 이렇게 파급력이 큰 영상 컨텐츠에 도전을 해보고 싶지만 제작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가 된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