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에 제작이 시작될 천부경“가제”영화는 불교와 기독교가 생기기 이전 지구 자전 공전을 믿는, 천문학이 아주 발달된 문명이 있었다.

천문학과 달력은 그들의 농경사회를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도구이자 이데올로기였다.

그들은 태양 주위를 도는 지구와 금성 궤도의 상호작용으로 낮밤의 길이와 사계절의 변화가 생긴다고 믿었다.

천문학자들은 정치와 제사를 관장했고 하늘의 별자리를 관찰하여 [천상분야열차지도]라는 아주 상세한 천체지도를 남겼다.

[천부경]에 나오는 숫자는 셈수가 아니라, 고대 천문학의 상징을 나타내는 비밀문자들이라는 것이다.

[천부경]은 "새해는 새벽별이 해와 달과 나란히 뜨는 춘분점에서 시작"되며, "끝나는 것(일년)이 뒤집혀 다시 이어진다"로 끝을 맺는 아주 과학적인 천문학 현상을 풀이하려 한다. 

<천부경>의 결론은 홍익인간에 바탕한 인중천지일(人中天地一)이라면서 공통점은 ‘사람’이라고 했다.

하늘처럼 큰 덕을 지니고, 땅 같은 넓은 마음으로 세상을 아름답게 변화시키는 사람이 홍인(弘人)이며, 천지인(하늘땅사람) 합일자라는 것이다.

2020년 새롭게 제작 될 우주와 지구의 관계에서 인간이 지녀야 할 덕목을 중점으로 관객의 호흥을 이끌어 흥행으로 가려고 한다.

천부경 영화는 젊은이들이 끌고 나가는 스토리로 전개되며, 천부경 영화는 총200억원들어갈 대작이다 인도, 중국 등 전 세계 극장에 동시 개봉으로 준비 된다.

제작사는 아트폼엔터테인먼트로 캐스팅 접촉하는 배우는 있지만 아직은 얘기 할 수가 없다고 한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