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부발전 인천발전본부, 저소득층 노인 80세대에 소화기와 공기압치료기 지원해
한국중부발전 인천발전본부, 저소득층 노인 80세대에 소화기와 공기압치료기 지원해
  • 안홍필 기자
  • 승인 2019.07.12 0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ndnnews】안홍필 기자= 한국중부발전(주)(사장 박형구) 인천발전본부는 지난 10일, 인천시 서구 가좌노인문화센터에서 관내 저소득층 노인 80세대에 가정용소화기를 지원하고 가좌노인문화센터에 공기압치료기를 지원하는 기증식을 가졌다.

가정용 소화기는 화재 발생 시 어르신들이 간단한 조작만으로 화재를 초기에 진압할 수 있어 화재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공기압치료기는 어르신들의 하체건강관리를 위해 가좌노인문화센터에 비치해 이곳을 방문하는 어르신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안천수 인천발전본부장은 “이번 지원 사업을 통해 관내 어르신들의 안전과 복지증진에 기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의 손길을 뻗는 인천발전본부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천발전본부는 향후 여름철 어르신 보양식 지원 봉사활동, 초등학교 교육기자재지원, 다문화가정 모국방문 지원 등 다양한 대상들을 위한 맞춤형 지원 사업을 계획하고 있다.

안홍필 기자  afc772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