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AR(GOX), 롯데 L7호텔에서 KPOP 풀파티 개최
GSTAR(GOX), 롯데 L7호텔에서 KPOP 풀파티 개최
  • 윤미선 기자
  • 승인 2019.06.28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캉스의 계절 여름이 왔다. 전세계에서 정열의 휴가가 시작된다.

GSTAR(GOX)는 지금 액티브한 여름을 준비하고 있다.

2019년 8월 10일(토)과 17일(토)에 블록체인 기반의 뮤직페스티벌 풀파티(Music festival Pool Party)를 진행한다.

풀파티 장소는 롯데(LOTTE) L7호텔 홍대의 스카이라운지 풀장으로, 해변의 낭만과 클럽의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한국의 유명 클럽의 대표 DJ들이 중심이 되어 꾸며지는 이번 뮤직 페스티벌은 볼거리와 먹거리를 동시에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여름에 피부를 보호하면서 여름을 즐기고자 하는 젊은이들은 뜨거운 태양 아래 바닷가보다는 고층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호텔 풀파티를 참석해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출연진은 유명 섹시걸그룹 Laysha, 미녀 DJ YESONG과 SURA, 미소년의 DJ BREEZE, DJ OVERDRIVE, DJ MEGACITYHOUSE, DJ FUKKEUL, DJ FOR.E, DJ RUDE.B 등이 출연한다.

특히 이번의 풀파티는 일반 풀파티와 달리 GSTAR(GOX)의 블록체인을 적용하여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GSTAR(GOX)의 모바일 게임대회가 풀파티를 더욱 빛나게 할 것이다. 이번 풀파티에는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올 여름을 배로 즐기는데 딱 안성맞춤이다.

풀파티의 티켓 예매는 쿠팡(COUPANG), 네이버(NAVER),  풀파티 운영 홈페이지(www.poolparty.aisa)에서 예매를 할 수 있다. 올 여름 열정의 KPOP 뮤직페스티벌 풀파티를 즐기러 가보자.

윤미선 기자  bodo@ndn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