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옥과 같은 아름다운 피부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로망의 대상일 것이다. 하지만 요즘과 같이 미세먼지가 심하고 자외선이 강한 환경이라면 피부를 관리하기가 더더욱 어려워진다. 피부 속에는 장벽을 두텁게 하고 수분을 유지해 주는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이 풍부해야 하지만 강한 자외선은 이들의 활동을 현저히 감소시키며 탁한 공기는 피부에 맑은 산소가 스미는 것을 방해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한 피부 전문가는 “좋은 화장품을 쓰거나 강도 높은 에스테틱을 받기 이전에 피부 문제의 근본적인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이를 제대로 케어 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북면 피부관리 ‘아름다움을 채우다 창원감계점’은 피부특수관리, 얼굴 축소, 얼굴 비대칭, 신부관리, 골반관리, 산후관리 등을 전체적으로 진행하는 창원의 에스테틱샵이다. ‘아름다움을 채우다’에서 가장 중요시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단연 “피부 문제의 근본적인 원인을 정확하게 관리하여 에스테틱의 효과가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진행하는 것”과 동시에 “피부 뿐만 아니라 고객의 몸과 마음까지 건강하게 관리하는 부분”이다.
 

‘아름다움을 채우다’는 창원에 오픈하기 전 통영 무전동과 부산 명지를 거치며 고객들의 큰 호평을 받아왔다. 해외지점은 물론 서울, 경기, 경남, 부산 등 다양한 지역에서 에스테틱 관리를 이어온 경력을 확보하고 있는 우가람 대표원장은 “이 좋은 에스테틱을 통해 고객 한 분 한 분을 1:1 체계적으로 맞춤 관리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창원 감계에3호점을 오픈하게 됐다”는 뜻을 밝히기도 했다.
 

그녀는 “’아름다움을 채우다’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고객님께 감사하게 생각하며 관리 후 생활의 만족도가 보다 높아졌으면 하는 바람”이라며“3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더욱 다양하고 많은 프로그램, 지점이 생길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