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무더워지면서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다. 여름 휴양지로 국내에서는 제주도를 넘볼 곳이 없는데, 이번 여름에도 마찬가지로 제주도를 찾는 휴양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된다. 여름 휴가를 제주도에서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관광지와 숙박업체는 물론 맛집까지 잘 알아보아야 한다.

바라만 봐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바다를 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애월 해안도로 맛집 우대겸 애월살롱은 애견 동반이 가능하다. 애완동물과 함께 휴가를 떠날 때의 골칫거리인 식당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공간임과 동시에 제주의 맛을 가득 담은 메뉴들이 주목할 만하다.

 

잘게 썰린 전복과 통전복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진하고 꾸덕한 전복 크림 파스타부터 제주의 특산물인 흑돼지를 우대겸 애월살롱만의 특별한 수제 소스에 찍어 먹을 수 있는 흑돼야지 삼겹살 스테이크 등 제주의 맛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이 되어 있다.

 

또한 세트 메뉴를 이용하면 스테이크와 파스타 또는 리조또, 에이드를 맛볼 수 있다. 세트 메뉴는 2-3인이 즐기기에 적절한 양이며 애견 동반까지 가능하니 제주도 맛집을 찾고 있는 관광객들에게는 제격이라고 할 수 있다.

 

애월 해안도로 맛집 우대겸 애월살롱은 제주의 관광지인 중엄리 새물 앞에 위치해 있다. 때문에 관광을 즐기면서 멀리 가지 않고 방문할 수 있고 해안도로에 위치하여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우대겸 애월살롱 관계자는 “즐겁고 가벼운 마음으로 즐기러 오는 휴양지 제주도에 놀러 오셔서 방문해주시는 만큼 맛과 더불어 기분 좋은 식사를 대접하겠다.” 라는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