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박항서 매직과 한류의 중심지로 부상하고 있는 베트남과의 합작 웹드라마가 촬영이 마무리 되었다. 

웹음악 드라마 ‘놓치지마’는 평소 한국을 동경하던 베트남 처녀 이본 베트남 걸그룹 라임(LIME)멤버)이 무작정 한국에 와서 면세점에 취직하게 되고 우연히 같은 건물의 엔터테인먼트에 연습생으로 들어가 K-POP 가수로 성장하는 에피소드를 다루는 성장드라마로 자신의 꿈을 찾고 이루기 위해 고분분투하는 이시대 젊은이들의 다양한 모습을 걸그룹 연습생이라는 신분과 면세점 판매직원들의 일상을 통해 유쾌 발랄 코믹하게 보여주었다. 

총 6부작으로 출현배우는 이본(이본역) 주종혁(종혁역), 한유(마팀장역), 문서윤(서윤역), 유상훈(조실장),정다운(다운역), 서진영(봉주임) 이효나(가영역) 김세희(나영역), 김민경(다영역), 이하진(라영역) 김수정(마영역)등 각자 개성을 가진 캐릭터들이 출연해 DJ/노래/랩 등 다양한 음악을 선보인다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가수 겸 방송인 하리수, 그룹 쿨(COOL)의 김성수, 가수 겸 DJ로 활동하는 춘자,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 연예인이 각 회마다 출연하여 드라마의 재미를 높여주었다. 

한편 이번 웹드라마를 기획하고 공동연출하는 이아일 프로듀서는 2018년 평창올림픽 성공기원을 위한 한국-베트남 EDM페스티벌(호치민)과 한국-베트남 러브페스티벌(하노이)을 성공적으로 기획/연출한 바 있으며 극본 김광민, 연출 잉기, 총괄프로듀서 한기정 등 스텝 진으로 합류했다.

또한 엑소 시우민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던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 ‘왔다 장보리’, ‘역류’, ‘막돼먹은영자씨 시즌17’ 등 드라마 OST 작곡가로 유명한 필승불패가 이번 작품의 OST 및 음악 총 감독으로 참여하는 등 실력 있는 제작진의 구성으로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여줄 전망이다. 

한유,이본,문서윤,정다운 이 ‘놓치지마’ OST 에 참여하였다. 

이번 웹드라마 ‘놓치지마’ 제작사인 HR Entertainment  관계자는 이번촬영에 많은 도움을 주신 스텝과 출현 배우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시즌1 편집이 끝나면 ‘놓치지마’ 시즌2 (120분) 촬영에 들어간다고 귀뜸을 해줬다.

이번 웹 음악드라마 ‘놓치지마’ 주인공인 베트남 처녀 이본역을 맡은 이본은 베트남의 3인조 걸그룹 라임(리즈,이본,엠마)의 멤버로 드라마 속 이야기처럼 실제 한국에서 트레이닝츨 받고 ‘서두르지마’ ‘Toc Toc Toc’, ‘등 한국에서 한국어로 된 곡을 발표로 화제가 되었으며, 현재는 베트남에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베트남 국민 걸그룹으로 불리고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