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20일(목요일) 교육 자동화 및 교육 서비스 컨설팅 전문업체인 에듀웍스와 키즈스쿨스토리가 교육 자동화 솔루션 독점 공급 및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교육 자동화 솔루션(EAS)는 유치원 등 주요 재무, 회계 행정 업무를 지원하는 에듀파인과 그 외에 관련 통합 행정 관리 시스템 간에 업무 효율을 개선하고 효과적이고 체계적인 업무 관리 및 통계 정보를 제공하는 교육 자동 행정 처리 시스템이다. 

키즈스쿨스토리는 전국 유치원의 재무, 회계, 노무, 행정 업무 개선을 컨설팅하고 이를 통해 지속적인 업무 행정과 교육 관리를 쉽고 편리하게 돕는 서비스를 10년 동안 해온 전문 업체로 영유아 교육 서비스의 질을 높여 교육 운영기관의 부담을 덜어주고 아이들의 교육 체질과 환경 개선에 오랜 기간 이바지해온 전문 업체이다.

”키즈스쿨스토리의 류호진 대표는 교육 자동화 솔루션(EAS)의 도입 성과를 검증하고 분석해왔고 유치원에 실증적으로 적용 테스트해봄으로써 유치원의 교육 운영 효율이 상당히 개선되었음을 확인하였다. 교육 자동화 솔루션인 EAS를 통해서 공공 교육 서비스와 연계된 다양한 교육 운영 프로그램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자동화된 플랫폼을 구축하여 행정 업무의 관리 부하를 줄이고 효과적인 교육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라고 하였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