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 1,000만명을 거느린 섹시 걸그룹 레이샤가 사드에 얼어붙은 한한령을 시원하게 날릴 마음으로 홍대에 있는 롯데 L7 호텔에서 열리는 풀파티에 중국 및 동남아 관광객들을 부른다. 

오는 2019년 8월 10, 17일 토요일에 섹시 걸그룹 레이샤가 풀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레이샤는 눈빛 하나만으로 많은 팬들과 남심을 사로잡아 1천만명 이상의 조회수로 직캠 여신에 올라 다양한 화제가 되는 등 각종 행사의 섭외 1순위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아찔한 무대의상과 섹시한 퍼포먼스로 관객들과 호흡하는 무대로 인기가 많으며, 각종 음원 차트에도 상위권에 오르면서 연일 화제가 되었다.

이번 롯데 L7호텔 홍대점에서 열리는 풀 파티는 고급스러운 롯데호텔의 최상층에서 해변에 온 듯한 느낌의 컨셉으로 대한민국 최정상의 디제이와 연예인, 퍼포먼스팀과 함께 풍성한 무대를 가득 채워 줄 예정이며, 특히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GSTAR(GOX)의 컨텐츠를 입혀 세계 최초의 풀 파티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티켓 구매는 쿠팡 및 뮤직 풀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참여고객들에게 무료 음료티켓과 수영장, 락커룸, 그리고 수건을 무료로 대여 해 주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