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AR(GOX)는 2019년 8월 10일(토)과 17일(토)에 블록체인 기반의 뮤직페스티벌 풀파티(Music festival Pool Party)를 진행한다.

풀파티는 전문 DJ와 유명 가수들이 출현한다.

장소는 홍대 앞 L7호텔 스카이라운지 풀장에서 진행하는데, 중국, 한국, 일본 등의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하는 풀파티이다.

GSTAR(GOX)는 이 풀파티에서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도 활용한다. 풀파티 참가자들이 GOX 게임을 통해 플레이를 하여 경품을 획득하는 방식이다.

풀파티에 블록체인을 활용하는 것은 전세계에서 드문 케이스이다.

GSTAR(GOX)는 블록체인을 현실에 재미있고 즐겁게 적용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어려운 4차산업 기술을 현실에서는 유저 중심으로 쉽고 즐겁게 적용해야 현실성이 있다.

GSTAR(GOX)는 기존의 기술자 중심이 아닌 철저히 유저 중심의 비즈니스를 추구한다.

많은 세계적인 회사들이 기술 우수성을 홍보하고 있는 반면에, GSTAR(GOX)는 현실에 적용하는 것을 중점으로 생각한다.

누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4차 산업에 바람을 일으키느냐 하는 것은 현실에 얼마나 잘 적용되느냐에 달려 있다.

다시 말해 기술 중심이 아닌 철저한 시장 중심이 되어야 하고 유저 중심이 되어야 한다.

GSTAR(GOX)가 세계에서 돋보이고 무언가 특별해 보이는 것은 바로 이러한 유저 중심의 비즈니스를 추구하는데 있다.

GSTAR(GOX)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인터넷 웹페이지(www.gstarcoin.info)에 방문하면 보다 더 자세히 알 수 있다. 

GSTAR(GOX) 홍보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bntanFqcI_Q

올 여름에 블록체인 기반의 GSTAR(GOX)가 한껏 돋보이고 인구에 회자가 될 것 같다. 우리가 관심을 가져볼 만한 벤처기업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