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권 거래소 시장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모바일 상품권이나 종이 상품권을 판매해 현금으로 교환하려는 소비자들이 점차 늘고 있는 만큼 관련 업계의 광고 시장의 경쟁률 또한 상당하다. 네이버 키워드 광고(파워링크)만 살펴보더라도 ‘상품권매입’이라는 키워드 노출 시 2,080원 이상의 높은 입찰가를 보이고 있다.

이처럼 치열한 경쟁 속에서 첫 번째로 필요한 온라인 마케팅의 시작은 바로 홈페이지 제작 이라고 할 수 있다. 내 사업을 알리기 위한 홍보를 하기 위해선 홈페이지가 필수이기 때문이다. 온라인 비즈니스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들은 PC와 모바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웹사이트 제작의 중요성이 커졌다.

상품권 홈페이지 제작도 다른 업종과 마찬가지로 차별화되고 돋보이게 만들어야 한다.‘빠르고 간편한’ 서비스를 강조하면서도 편리하게 상품권을 판매할 수 있는, 현금을 교환할 수 있는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각인시킴과 동시에 오류 없이 빠른 기능을 구축해야 한다. 사이트를 통해 고객 DB를 접수 받아 상품권 매매 및 현금교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매체가 되는 만큼 신속함에 안전함을 더한 프로그램 개발이 필요하다.

다른 업체보다 더 개성있고, 경쟁 우위에 설 수 있는 상품권 홈페이지 제작법이 따로 있는 걸까?홈페이지를 만들 땐 기술적인 부분만 필요한 것이 아닌 웹 트렌드에 뒤처지지 않고 리드할 수 있는 안목과 감각이 필요하다.템플릿을 기반으로 수정하는 공장형 디자인이 아니라 기획부터 마지막 오픈까지 철저한 계획과 검수 속에서 이루어져 단 하나의 홈페이지를 만들어내야 한다.

최근 들어 급격히 많은 웹 에이전시들이 생겨났지만 그 중에서도 프로젝트 경험이 많은 탄탄한 업체에게 부탁해야만 높은 퀄리티를 기대해 볼 수가 있다. 

에이디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좋은 웹사이트는 기획과 콘텐츠, 기술 및 개발 요소가 모두 적절히 어우러져야 나올 수 있습니다. 당사의 경우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디자이너와 개발 인력을 모두 갖추고 있어, 클라이언트의 요구사항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내가 만들고 싶던 상품권 홈페이지를 효과적인 비용으로 맞춤 제작이 가능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고 전했다.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은 다양한 업종의 홈페이지 제작 비용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2019년 올해로 12주년을 맞이 하였으며 홈페이지를 제작한 고객사들에 한해서 다양한 무료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