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제로무역주식회사(대표 정종화)는 수입차 전문 정비소 ‘아인스타 오토서비스’를 오픈하고 기념행사를 성활리에 마쳤음을 밝혔다. 

아인스타 오토서비스는 풍부한 노하우를 갖춘 정비사와 주요 장비를 보유하여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입차 전문 정비소다. 해외 유명 애프터마켓 브랜드의 한국 총판과 대리점으로 활동하고 있는 제로무역이 운영하는 만큼 말레, 먼로, 헤이너, 보쉬, ZF 등 다양한 제품을 빠르게 수급,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10일 제로무역 대구지사에서 열린 오픈 기념식에는 제로무역 임직원을 비롯해 대구지역 정관계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새롭게 오픈한 대구 공항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합성엔진오일 교환 시 뷔르트 연료첨가제를 증정하며, 합성엔진오일 및 엔진플러싱 작업 고객에게는 FANTOM 엔진첨가제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에어컨 완충 및 에어컨 필터 교환 시 실내탈취 서비스를, 미션오일 교환 시 디퍼렌셜 오일을 무상으로 교환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제로무역 관계자는 “아인스타 오토서비스는 지난 30여년간 수입차 부품 직수입과 수출입을 진행해오며 축적한 제로무역만의 노하우를 집약해 탄생한 서비스”라며 “향후 지속적인 지점 확대를 통해 전국적인 체인망을 구축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로무역은 유럽의 대형트럭과 국산 트럭부품, 수입승용차 및 국산승용차 부품을 수출입 및 제조해 국내외에 공급하고 있는 기업으로, 유로낙스(EURONAX), 아인스타(EINSTAR), 아인스루브(EINSLUB) 등의 자체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입차부품쇼핑몰 유로클라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부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쇼핑환경을 조성 중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