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을 기반으로 한다. 매년 전세계 스마트폰 판매량은 10억대가 넘는다. 그만큼 모바일 시장은 엄청나게 크다. 모바일은 전세계인이 거의 다 가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따라서 GSTAR(GOX)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모두 모바일에 초점을 맞추었다. 올해 6월에 베타서비스를 하는 마이닝 게임도 모바일에서 구현된다. GSTAR(GOX)는 이미 수만명의 유저들을 확보하였는데, 6월에는 마이닝 게임의 베타서비스를 통해 최대 10만명까지 유저를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이러한 GSTAR(GOX)에 매력을 느껴 투자를 한 한국의 엔젤은 안타깝게도 몇일 전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 그는 그의 가족들에게 GSTAR(GOX)를 설명하고 유산으로 물려주고 떠났다고 한다. 대부분의 블록체인 기업들이 제대로 된 서비스를 하지 못하고 있는 반면에, GSTAR(GOX)는 착실하게 글로벌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GSTAR(GOX)는 6월에 베타서비스를 선보이면서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고 블록체인 생태계에 기여를 할 것이다. GSTAR(GOX)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모바일 생태계를 구축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GSTAR(GOX)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인터넷 웹페이지(www.gstarcoin.info)에 방문하면 보다 더 자세히 알 수 있다. 

GSTAR(GOX) 홍보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oSL6G6CEszA

올 여름에는 다국어로 서비스되는 블록체인 기반의 GSTAR(GOX) 게임을 체험해보기를 바란다. 베타서비스는 무료로 즐길 수 있고 45초의 간단한 게임이므로 누구나 할 수 있다. 이 게임을 통해 일반인들이 블록체인에 대해 보다 좀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