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설렘으로 가득한 5월이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구를 구입하는 고객도 대폭 늘었다. 예전만 하더라도 단순 디자인, 소재 등에 치중하는 소비자가 많았다면 요즈음은 집과의 전체적인 조화, 특히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지닌 ‘친환경 가구’를 구매 기준으로 삼는 이들이 많다. 원목 자체를 활용한 가구들은 쉽게 변하지 않으면서도 시간이 갈수록 오히려 견고해지는 점이 강점으로 꼽히기 때문이다.

그에 따라 최근에는 이러한 원목 소재의 친환경 가구를 선보이는 업체들이 단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메종드에디션’은 장인의 손길을 그대로 담아 제작한 우드슬랩 테이블을 공동구매로 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메종드에디션’은 디테일이 강한 감성 디자인 편집샵으로, 자연 그대로의 매력을 추구하며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숙련된 전문가들이 모든 가구를 직접 제작해 섬세하고 디테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전문으로 하며 우드슬랩 테이블, 챨스크라운 소파를 전문적으로 서비스하고 최고급 이태리 세라믹 식탁은 물론 개개인의 체형과 생활습관, 수면습관에 가장 적합한 매트리스를 판매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현재 레스토닉, 아메리칸 스타, 블랙슬립, 배드보스, 블리즈, 컴포트앤 릴렉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취급하고 있다.

그 중 ‘우드슬랩 테이블’은 원목을 통째로 사용한 테이블로, 원목 그대로의 고급스러움과 자연스러운 무늬결, 질감의 형태를 그대로 보여주어 특히 젊은 층의 고객들에게 인기가 매우 높다. 기존 우드슬랩 테이블의 경우 가격대가 높다는 단점이 있었지만, 메종드에디션에서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하기 위해 직접 주문제작하고 있으며 저렴하게 공구를 제공한다. 이와 같은 노력으로 메종드에디션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리빙윈도우 우드슬랩 테이블 판매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메종드에디션의 최준희 대표는 “좋은 물건을 거품없는 가격으로 판매하자는 마인드로 가구점을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 입주가구 박람회를 통해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가구를 소비자들에게 주문제작 해드리는 서비스를 진행하여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