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AR FOUNDATION은 오는 5월말경에 마이닝 게임 베타 서비스를 한다.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게임은 세계에서 처음이다. 게임에 토큰을 적용하는 경우는 종종 있지만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하는 경우는 없었다.

GSTAR(www.gstarcoin.info)는 게임을 위해서 블록체인을 도입한 것이 아니라 블록체인을 활성화하기 위해서 게임을 활용했다. 게임은 45초의 짧은 게임이다.

게임 자체가 직관적이고 설명이 필요하지 않다. GOX 게임은 전세계 누구나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기존의 기술자 중심의 어려운 블록체인을 유저 중심의 블록체인으로 재설계했다. 기존의 오프라인 기반의 하드웨어나 전기, 공간의 개념을 없애고 모바일로 블록체인을 경험한다.

블록체인의 특징은 전세계에서 동시에 경험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스마트폰은 누구나 가지고 있고 짧은 시간에 게임과 블록체인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기존의 블록체인이 전문가들을 위한 것이었다면, 이번 플랫폼은 유저들을 위한 것이다.

나이에 관계없이 전세계 유저들이 모바일을 기반으로 블록체인 환경을 조성하고 유저 중심의 새로운 모바일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는 것이다.

GSTAR(GOX) 홍보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aY67vlH5Vxw

GSTAR FOUNDATION은 2019년부터 모바일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블록체인 플랫폼과 아이디어들을 선보인다고 하니 사뭇 기대가 된다. 기존의 기술자 중심이 아닌 유저 중심의 블록체인 생태계가 앞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