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능은 그대로, 가격 낮춘 보청기… 무료 체험 및 정품 등록 이벤트 진행, 안마기∙건강식품 등 혜택도 푸짐

【수도권/ndnnews】안홍필 기자= 이비인후과 전문 보청기 브랜드 리사운드가 신제품 충전식 보청기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7, 5(ReSound LiNX Quattro 7, 5)’를 4월 22일 국내 공식 런칭했다.

이번 신제품은 작년 11월 출시된 세계 최초 프리미엄 플러스(Premium-plus) 충전식 보청기 리사운 링스 콰트로 9의 고급형∙일반형 라인이다. 기존 제품의 고급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가격 부담은 크게 낮췄다.

3시간 충전∙30시간 사용이 가능해 현존하는 충전식 보청기 중 가장 오랜 사용시간을 자랑하며, 하루 종일 방전 걱정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시간 충전으로 16시간 사용이 가능한 뛰어난 충전효율로 유사시 신속한 충전이 가능하며, 휴대용 전용 충전기로 전원 없이도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최고급형 제품에서만 가능했던 리사운드 클라우드(Cloud) 원격 소리조절 기능이 고급형/일반형 제품이 탑재돼 사용자 편의를 더했다. 여기에 리사운드의 독자적인 무선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 폰 무선 연동까지.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제품은 보청기의 최신 무선기능을 모두 갖춘 유일한 충전식 보청기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지난 4월 15~19일까지 진행되었던 프리 런칭 이벤트에 이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런칭일인 4월 22일~7월 31일까지 총 3달간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매 전 제품 성능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월 1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무료 체험 후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신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30%까지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신청 후, 리사운드 본사 고객센터 및 전국 지사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푸짐한 혜택이 제공되는 ‘신제품 정품 등록 이벤트’가 진행된다. 본 이벤트 역시 4월 22일~7월 31일 실시하며,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7, 5 구매 후 정품 등록한 고객에 한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정품 등록 고객 전원에게는 미세먼지 방지용 마스크 1박스를 증정하며, 매월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정관정 홈삼정 건강식품을, 5명에게는 파워 핸드 안마기를 제공한다. 무료체험 이벤트와 동일하게 4월 22일~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6월 4일, 7월 2일, 8월 2일 총 3회에 걸쳐 실시하며, 리사운드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공지된다.

리사운드 보청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고급형/일반형 라인의 국내 공식 런칭을 기념하는 이벤트”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