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평생교육진흥원-(주)글로벌액션러닝그룹 직장인·중장년 평생학습 프로그램 보급 업무협약 체결
인천평생교육진흥원-(주)글로벌액션러닝그룹 직장인·중장년 평생학습 프로그램 보급 업무협약 체결
  • 안홍필 기자
  • 승인 2019.04.15 2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ndnnews】안홍필 기자= 인천평생교육진흥원(원장 홍윤기)과 ㈜글로벌액션러닝그룹(대표 김형숙)은 15일 『직장인·중장년 맞춤형 프로그램 보급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인천평생교육진흥원과 ㈜글로벌액션러닝그룹이 2018년에 공동으로 개발한 직장인·중장년 맞춤형 프로그램 ‘퇴근길 소학행(小學幸)’과 ‘인생길 소학행(小學幸)’의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보급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인천평생교육진흥원은 본 프로그램을 통해 직장인·중장년이 4차 산업혁명및 고령화에 대처하여 ‘평생고용가능성’을 증진할 수 있도록 자기성장 실행공동체 조성을 지원하고자 하고 있다.

인천평생교육진흥원은 프로그램 보급 및 활성화를 위해 필요한 강사 및 교육운영기관 보조금 등을 지원하며, ㈜글로벌액션러닝그룹은 맞춤형 프로그램 보급을 위한 퍼실리테이터 양성과 함께 지속적 관리를 해 나갈 예정이다.

양 기관 모두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을 다짐하고 직장인과 중장년이 ‘평생고용가능성 증진’을 통해 사회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역량을 제고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안홍필 기자  afc772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