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의회, 2019학년도 중·고등학교 신입생 무상교복 납품 관련 조사 소위원회 개최
인천시의회, 2019학년도 중·고등학교 신입생 무상교복 납품 관련 조사 소위원회 개최
  • 안홍필 기자
  • 승인 2019.04.15 2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ndnnews】안홍필 기자= 인천광역시의회 교육위원회(위원장 김강래)는 ‘2019학년도 중·고등학교 신입생 무상교복 납품 관련 조사 소위원회’를 15일(월) 개최했다.

무상교복 납품 관련 조사 소위원회는 2019학년도 중·고등학교 신입생에게 무상교복을 지원하는 과정에서 재고품을 납품하거나, 납기일을 준수하지 않는 등 문제가 발생하고 있어, 이에 대한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선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구성했다.

이번 제1차 회의에는 소위원회 위원 전원과 인천광역시교육청 교육국장, 학교생활교육과장, 5개 교육지원청 교육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질의답변을 통해 올해부터 시작된 무상교복 사업의 운영 전반에 대해 파악하고, 재발방지 대책 등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교육위원회 김강래 위원장은 “이번 소위원회를 통해 무상교복 사업에 대한 개선방안이 마련되기를 바라며, 내실 있는 사업 추진으로 양질의 교복 제공과 학부모 부담 경감 등 무상교복 도입 취지에 맞게 잘 운영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소위원회 제2차 회의는 2019년 5월 3일(금) 개최할 예정이며, 현장방문을 함께 실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홍필 기자  afc772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