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의회, 개원 제28주년 기념행사 열려
고양시의회, 개원 제28주년 기념행사 열려
  • 안홍필 기자
  • 승인 2019.04.15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ndnnews】안홍필 기자= 고양시의회(의장 이윤승)는 15일 일산서구청 대강당에서 ‘고양시의회 개원 제28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개원 기념행사에는 고양시의회 이윤승 의장을 비롯한 전·현직의원, 고양시장, 의회사무국 직원 등 약 10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내빈소개, 이윤승 의장 기념사, 고양시장 축사, 의회홍보동영상 상영, 제8대 의회 주요 추진현황 소개,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윤승 의장은 기념사에서 “고양시의회가 민의의 전당으로 바른 길을 갈 수 있도록 초석을 마련해 주신 여러 선배의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105만 고양시민 모두가 바라는 안전하고 행복한 도시 실현을 위해 더욱 낮은 자세로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 함께 소통하고 호흡하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의원들은 105만 고양시민의 대의기관으로써 고양시민의 행복 실현을 위해 그동안 걸어 온 고양시의회의 발자취를 되새기며, 시민의 새로운 요구에 부응하며 전문성 있는 선진의회로 발돋움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하며 기념행사를 마쳤다.

지난 1991년 4월 15일 15명의 의원으로 출범한 고양시의회는 제8대 의회에 이르기까지 변화와 혁신을 거듭하며 지방자치 시대에 맞는 다양한 정책개발과 의정활동으로 고양시의 지방자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안홍필 기자  afc772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