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19 진행되는 사전 런칭 퀴즈 이벤트, 당첨자 커피 기프티콘 증정

【수도권/ndnnews】안홍필 기자= 리사운드 보청기가 프리미엄 플러스 충전식 보청기 링스 콰트로(LiNX QuattroTM)’의 고급형/일반형 제품의 4월 런칭을 기념하는 사전 런칭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사운드 사전 런칭 퀴즈 이벤트는 리사운드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서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한 후 퀴즈에 정답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정답자에 한해 당첨자를 선정, 특별히 설립 150주년을 기념해 총 1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퀴즈 이벤트 참여 시 개인 이메일 주소를 기재해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신제품 리플렛 파일을 신청하면 당첨 확률을 크게 높일 수 있다. 이벤트는 4월 15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4월 22일 리사운드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고급형/일반형 보청기는 지난해 출시됐던 최고급형 충전식 보청기 링스 콰트로의 고급형/일반형 제품이다. 3시간 충전∙30시간 사용 및 완벽하고 균형 잡힌 소리품질 등 최고급형 제품의 혜택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가격 부담은 크게 낮췄다.

또한, 최고급형 제품에서만 가능했던 리사운드 클라우드(Cloud) 원격 소리조절 기능이 고급형/일반형 제품이 탑재돼 사용자 편의를 더했다. 여기에 리사운드의 독자적인 무선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 폰 무선 연동까지.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제품은 보청기의 최신 무선기능을 모두 갖춘 유일한 충전식 보청기다.

리사운드 보청기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리사운드 링스 콰트로 고급형/일반형 라인의 4월 런칭을 기념하는 프리 런칭 이벤트”라며, “해당 이벤트를 비롯, 곧이어 진행될 다양한 런칭 관련 행사 및 이벤트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