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칭 기념 퀴즈 이벤트, 커피 기프티콘 등 푸짐한 혜택

【수도권/ndnnews】안홍필 기자= 벨톤 보청기가 4월 중 충전식 보청기의 완성형 벨톤 어메이즈(Beltone AmazeTM)의 고급형/일반형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신제품 런칭을 기념하는 ‘벨톤 어메이즈 사전 출시 퀴즈 이벤트’가 4월 15일~19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출시 퀴즈 이벤트는 벨톤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에서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해 참여할 수 있다. 정답자에 한해 당첨자를 선정, 벨톤의 모 기업인 GN 그룹의 설립 150주년을 기념해 총 1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시 개인 이메일 주소를 기재해 벨톤 어메이즈 신제품 리플렛 파일을 신청하면 당첨 확률을 크게 높일 수 있다. 당첨자는 4월 22일 벨톤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출시된 벨톤 어메이즈 최고급형 보청기에 이어 국내 첫 선을 보이는 벨톤 어메이즈 고급형/일반형 제품은 기존 최신형 충전식 보청기의 혜택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가격 부담은 크게 낮췄다.

3시간 충전∙30시간 사용의 세계 최장 사용시간은 물론, 음악 청취에 탁월한 더 완벽하고 풍부해진 소리품질을 구현하며, 원격 소리조절 및 스마트 폰 무선 연동까지 가능한 충전식 보청기의 ‘완성형’이다.

벨톤 보청기 김기업 대표이사는 “이번 신제품은 벨톤의 시그니처인 고품질 사운드를 기반으로, 세계 최고의 충전 기능, 원격 소리조절 등 다양한 편의를 충족할 충전식 보청기”라며, 신제품 벨톤 어메이즈 고급형/일반형 제품에 대한 기대 및 사전 런칭 이벤트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