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다이어트 운동법으로 사랑받고 있는 ‘필라테스’는 살을 빼는 것은 물론이고 재활 치료, 스트레칭, 정신 수양의 효과까지 있어 삶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가장 선호받는 스포츠다.

 

 

일직동 필라테스 업체 ‘리야 필라테스’는 이러한 문제를 개선하고자 상업에 중심이 되어 있던 필라테스의 시간적, 물리적 시스템 제약을 벗어나 독특한 스타일로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리야 필라테스는 프라이빗한 개인 레슨부터, 매주 색다른 커리큘럼으로 필라테스를 경험할 수 있는 그룹레슨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튜디오다.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치유한다는 것을 주된 목적으로, 많은 사람들의 몸과 마음이 풍요로워지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리야 필라테스는 운동 과정 속 내가 지금 쓰는 근육의 타겟이 어디인지 정확하게 인지하는 것을 중점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조금 더 정확하게 세세하게 근육의 쓰임을 깨달을 수 있으며, 하나하나의 모든 동작들이 코어를 중심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통증 관리, 재활, 체형 교정, 몸매 관리가 가능하다.

 

리야 필라테스의 모든 강사진은 필라테스 전문 자격증을 획득하고 있는 것은 물론 회원들의 꾸준한 운동적 흥미, 재미 그리고 전문적인 운동 설계를 진행하기 위해 각종 연구 개발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

 

실제 리야 필라테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뽑는 최대 장점은 ‘최고의 강사진’, ‘거품을 뺀 가격’, ‘여유로운 운동권 기간’, ‘필라테스 초보를 위한 체험 이벤트’, ‘운동권 쿠폰제’, ‘당일 취소제(당일 12시까지 가능)’, ‘성별에 상관없는 그룹, 개인레슨 가능’ 등이다.

 

유소현 대표원장은 “단순히 강사와 회원의 관계가 아닌 서로에게 마음으로 조금 더 가까운 존재로서, 운동을 통한 삶의 질 향상 뿐 아니라 마음적인 힐링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알찬 수업을 통해 회원들의 지치고 다친 몸을 만지며 동시에 마음을 공유하고 이해하며 보듬을 수 있다면 좋겠다”는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