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전형으로 대학에 입학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 바로 ‘실기’이다. 수능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고 해도 원하는 대학이 요구하는 실기 수준을 만족하지 못한다면 합격이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그 중 피아노 입시는 학교마다 추구하는 스타일이나 음악 선곡 등이 다양한 과목 중 하나. 따라서 피아노 입시를 준비할 때는 학교별 정보를 충분히 습득하고 그에 맞춰 실기를 대비할 필요가 있다.

 

 

김신규피아노스튜디오는 안양, 평촌, 범계, 산본 지역을 아우르는 피아노 입시전문 스튜디오로, 합리적인 가격에 최상의 레슨과 연습실을 제공하여 지역 학생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김신규피아노스튜디오에서는 대학입시반, 예고예중반이 나뉘어 있으며 모두 김신규 대표원장의 직강으로 수업이 이루어진다. 또한 철저한 학생 분석과 학교마다 요구하는 입시 스타일에 맞추어 지도하며, 예비 음악인으로서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소양 등, 전범위적으로 교육을 진행한다.

 

이러한 노력으로 김신규피아노스튜디오는 매년 서울권 소재의 유명 대학의 90% 이상의 합격률을 자랑하며 서울대 대학원, 연세대 대학원, 국민대, 성신여대, 동덕여대, 추계예대, 가천대, 명지대, 수원대 등에 전원 합격 시킨 이력을 공개한 바 있다.

 

김신규 대표원장은 “피아노 레슨을 단순 수익의 추구라 생각하지 않고 한 학생의 미래 중 첫번째 결정을 전담하는 만큼 중요한 길잡이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며 “음악인으로서의 향후 계획과 이를 실천할 수 있도록 실력을 잡아주는 것이 바로 김신규피아노스튜디오의 역할”이라는 뜻을 전했다.

 

한편 김신규피아노스튜디오는 선착순 체험레슨 1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