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사히주류, 국내 오키나와 특산품 행사 참여… ‘오키나와 맥주’ 알려
롯데아사히주류, 국내 오키나와 특산품 행사 참여… ‘오키나와 맥주’ 알려
  • 신현재 기자
  • 승인 2019.03.15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키나와 맥주 특유의 부드럽고 상쾌한 맛 알리는 시음행사 개최해 호평

롯데아사히주류가 국내 오키나와 특산품 행사에 참여, 오키나와 맥주 소개 및 시음 행사를 개최했다.

일본 오키나와현청 주최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지난 5일 잠실 롯데월드몰 ABC 쿠킹스튜디오에서 열렸다. 오키나와 특산품 홍보 및 시음 행사를 활용해 국내 판로 확대를 위한 행사로 기획됐다. 

이 자리에는 이자카야 등 국내 30여 곳의 일식 매장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여기서 롯데아사히주류는 일본 현지에서 ‘오리온 맥주’로 알려진 오키나와 드래프트 생맥주와 캔맥주(500ml) 등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키나와 드래프트 맥주는 지난 2017년 5월 생맥주로 국내 처음 출시된 이래 전국 550여 점포로 판매처가 확대, 지난해 6~12월 국내 출고량이 전년 대비 2.4배 늘어나며 맥주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오키나와 드래프트 맥주 500ml 캔을 새롭게 선보이며 인기를 이어가는 중이다.

한편, 오키나와현청은 지난해 국내에서 ‘오키나와 페스트’를 개최해 오키나와 맥주를 판매하는 일부 업소에서 오키나와 특산품을 홍보하는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올해도 업소 대상 홍보 행사를 전개해 오키나와 특산품을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신현재 기자  bodo@ndn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