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 결혼전문업체입니다. 인간은 결혼 없이 살 수 있을까? 불가능한 일은 아니다. 부부생활이 없을 뿐이다. 결혼만 보더라도 한가정을 만드는데 정말 없어서는 안될 일이다.

그래서 더욱 혼자사는 자체로 인해 불편은 말할 것도 없다. “아무리 좋은 형제가 있더라도 부부만큼은 못합니다. 서로를 사랑하고 아껴줄때가 정말 누구말대로 애정 금실이 좋다는 의미라 할수 있죠.”

아는 대구시 서구 당산로에 위치한 잉꼬 결혼전문회사 강옥수(사진) 대표의 말이다. 말 그대로 남성·여성의 중매박사, 국내.국제 결혼전문, 초혼, 재혼, 만혼을 책임지고 있다.

강 대표는 “저희는 성사위주의 결혼으로 미모여성들을 배우자로 선정합니다. 만남에서 결혼까지 특별한 서비스로 가장 어울리는 이상형을 찾아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참한 아가씨를 인생의 가장 소중한 만남을 위해 성혼위주의 서비스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한 중매나서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자신이 맺어준 연인들이 나중에는 부부로 인연은 맺고 행복한 가정생활을 할 때가 강 대표가 가장 뿌듯한 순간이다.

요즘은 대구지역에서 남성들이  여성을 원하는 신청이 거의 100%에 달한다 오직 진정한 중매만을 위해 온 소신과 함께 결혼의 꼼꼼한 활력을 인정받은 셈이다.

올해로 중매 30년차인 강 대표의 쌓은 경험과 노력, 그리고 성실한 모습이 좋은 입소문의 밑거름이 된 것이다.

아울러 그녀는 “늘 결혼을 위해 일해야 하기 때문에 조금은 부담스러워요. 하지만 제 적성에 딱 맞는 천직으로 여기면서 항상 최선을 다합니다. 때로는 주위를 환하게 웃게 만들고, 아름다운 한쌍을 만드는 것에 대한 자부심에 비할 바는 아니다”고 덧붙였다.

진정한 중매와 결혼을 위해서 많은 만남과 주선을 선택하고 있다. 밝은 이미지를 위해 여러가지 결혼 상담에 대한 내용을 제공해서 만족으로 이어짐을 잘 알고 있다.

강 대표는 원래 에전부터 심성 좋기로 알려져 가칭 금성전자 제품 판매에서부터 대리점 운영까지 주위의 찬사와 칭송을 들으며 알려진바 그녀만의 솔직담백한 꿈은 일 잘하고,

대구·경북권 지역에서 많은 분류의 여성과 이어주는 역활로 인정받는 것이다.

또 하나의 목표는 경북을 포함한 경남을 이은 부산에도 홍보를 하여 상담 요청이 오기를 바라는 것이다. 모두가 행복하게 결혼해 자신을 떠올릴 만큼 인지도를 높이는 것도 빠질 수 없다.

 

특히 대구권 1.2호선 지하철 역사권 뿐만아니라 대합실 내부에서도 화려한 결혼업체 LED 광고를 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강 대표는 “일 할 때마다 늘 결혼을 성사시킨다는 마음이 앞섭니다. 결혼정보 일을 처음 시작할 때의 열정과 최선도 놓지 않고요. 오늘도 뚜렷한 결혼가치관을 향해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야지요”라고 웃으며 대답했다.

상담문의: (053)623-9484. 010-3526-9484.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