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연장은 이제 여성들의 필수 뷰티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이에 끊임없이 늘어나고 있는 다양한 뷰티샵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시술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 반면 잘못된 시술로 인해 부작용을 호소하는 문제 사례들도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전문가들은 속눈썹 연장을 할 때 단순한 증모가 아닌 실제 속눈썹에 영양을 주는 것과 동시에 이러한 시술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지적한다. 이에 최근에는 개개인 맞춤형 속눈썹 연장 샵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반월당 속눈썹 연장 잘하는 곳으로 유명한 ‘찬미뷰티’는 2010년부터 대구에서 반영구 화장, 속눈썹 시술, 왁싱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뷰티 샵이다. 시술 뿐 아니라 재료 도소매업도 함께 병행하고 있어 제공하는 서비스에 만족스러움을 더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찬미뷰티는 고객의 눈매와 니즈에 맞춰 속눈썹 연장과 증모를 하여 눈매, 속눈썹 교정 및 영양을 시술하고 있다. 최고급 속눈썹 내 영양제가 도포되어 있어 실제 속눈썹과 맞닿는 부분에 해를 가하지 않으며, 오히려 영양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 점진적으로 단골 고객을 모으고 있는 상황. 속눈썹 펌 시술은 미용적인 측면으로는 ‘속눈썹이 길어서 연장의 필요성이 적은 경우’ 시술하면 극대화된 효과를 볼 수 있다. 뷰러를 집은 듯한 효과를 주어 마스카라 만으로도 연장을 받은 효과를 받을 수 있으며 교정의 효과로는 안검내반과 같은 증상을 수술이 아닌 시술로 교정하고 처진 속눈썹으로 인해 시야가 가려지는 것을 미리 방지할 수 있다.

 

찬미뷰티는 ‘자연스러움’을 기반으로 한 자연 눈썹인 ‘엠보기법’을 기반으로 하여 수지, 머신 등 다양한 기법을 결합하여 고객의 얼굴, 근육, 피부, 모 상태에 따라 1:1 맞춤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반영구적인 아이라인, 헤어라인, 두피, 입술 부위에 대한 맞춤 시술과 더불어 불필요한 모를 제거하는 페이스 왁싱, 바디왁싱을 전문적으로 진행한다.

 

2018 월드 K뷰티 페스티벌 심사위원으로 활약하며 찬미뷰티를 이끌고 있는 최선희 원장은 “단순히 예뻐지는 것뿐만 아니라 단점을 교정하고 인상을 결정하는 시술이다 보니 정해진 시술 횟수가 아닌 완성도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며 “최근 ‘관리하는 남성’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만큼 여성 고객 뿐 아니라 남성 고객에게까지 이어질 수 있는 다양한 케이스와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강점을 부각시켜 보다 전문성 있는 샵으로 성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에 맞춰 찬미뷰티는 올 2019년, 수많은 시술 케이스를 통해 습득한 남성의 피부와 근육, 모에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시술을 통해 남자 눈썹 전문샵으로 성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