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츠리고 있는 블록체인 가상화폐 산업에 새롭게 탄생한 GSTAR(GOX)... TOM KIM 대표가 있다!

제4차 산업으로 도약을 위해 많은 글로벌 기업들이 혼신을 다해 뛰고 있다.

과학,연구, 의학, 생활에 혁신을 가져올 A.I.가 대표적이다.

또한 영화 한 편을 스마트폰에서 2~3초 만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5G시대의 진입도 4차 산업의 혁명이며, 양자 컴퓨터, 로봇, 유전자 기술, 전기자동차, 자율주행 기술 등 우리 삶 전반에 다양한 변화가 예상된다.

그 가운데 블록체인 기술도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다양한 분야에서 정보를 안전하게 공유하는 시스템은 진정한 민주주의 근간이 된다.

국경과 다양한 사회시스템을 뛰어 넘어 자유롭게 교류하고 공유하는 블록체인 기술은 우리 사회 전반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

지금은 비록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이해의 부족으로 혼돈을 겪고 있지만, 곧 가야 할 길을 잘 찾아서 당면한 문제들을 해결할 것이다.

2019년은 그러한 원년이 될 수 있다.

전세계적으로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준비하고 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채굴의 변화이다.

기존 채굴 개념은 오프라인에서 하드웨어를 이용하여 많은 자원을 소비하며 채굴을 하였지만, 이제 모바일에서 채굴을 하는 개념을 도입한 프로젝트가 있다.

이 모바일 채굴 개념은 올 중반기에 정식 서비스가 된다.

그렇게 되면 자원 낭비 없이 채굴을 하게 되어 블록체인의 세계에서 새로운 변화가 올 수 있다.

또한 이러한 채굴을 누구나 접근이 용이한 게임 형식으로 서비스를 한다고 하니, 사뭇 기대가 된다.

그러한 서비스를 준비하는 프로젝트가 GSTAR(GOX)이다.

GSTAR(www.gstarcoin.info)는 몇 개월 있으면 곧 글로벌 서비스가 시작된다.

GSTAR(GOX)는 글로벌 서비스를 위해 전세계에 홍보를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이러한 기술이 지금까지 사람들이 걱정하던 많은 것을 해결해 줄 수도 있다.

아마도 GSTAR(GOX)가 그러한 역할을 일부 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개념을 이해하기 쉽게 유튜브 동영상 메시지(https://youtu.be/Lm3nvDJEfQA)도 참고해 면 좋을 것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