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 >

[ HB투자그룹, 비닐하우스촌에 ‘희망 나눔 프로젝트’ 진행 ]

2018.12.21. HB투자그룹 비닐하우스촌에 연탄 1,500장 전달

 

지난 2018년 12월 21일, HB투자그룹(대표 이희병)은 ‘희망 나눔 프로젝트’라는 타이틀로 임직원들과 함께 온정을 나누는 연탄 나눔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HB투자그룹은 연탄 1,500장과 함께 생필품을 주민들에게 직접 전달하였습니다.

전원마을 주민들은 “올해만 두 번 오른 연탄가격에 걱정이 태산 같았다. 연탄의 후원은 작년에 비해 턱없이 줄어들어 연탄 한 장 때우는 것도 아껴야하는 상황이었다”며 “이렇게 좋은 기업에서 후원해주셔서 추운겨울 따뜻하게 날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의 뜻을 전해주었습니다.

HB투자그룹 이희병 대표는 “최근 연탄 값이 오르면서 연탄 기부가 많이 줄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며 “연탄 기부를 통해 에너지 빈곤에 시달리는 이웃들의 고단함과 추위를 조금 덜어줄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앞으로도 주변 지역 및 어려운 이웃에게 더 많은 희망을 나눌 수 있도록 꾸준히 사회 공헌 활동을 하겠다”라고 뜻을 밝혔습니다.

나눔활동에 참여한 HB투자그룹 직원은 “서울 도심에서 이렇게 가까운 곳에 아직 연탄을 사용하는 집이 있는 줄 몰랐다”며 “이번 봉사를 통해 주변을 더 살필 수 있어 뜻 깊었다”라고 소감을 전해주었습니다.

HB투자그룹에서 후원해준 연탄과 생필품은 유난히 추운 이번 겨울 우리 이웃들이 겨울을 이겨낼 수 있는 귀한 양식이 되어주었습니다.

 

전달식을 진행한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www.changemaker.or.kr)는 우리 주변 소외 받는 결손가정, 독거노인, 노숙자, 장애인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으로 핸즈온 찜질팩 만들기 외에도 김장, 지역아동센터 글램핑 등 계절행사에서부터 다문화가정을 위한 한국어 공부방, 소외계층과 독거노인을 위한 주거환경개선 사업, 어르신 목욕봉사, 싱글맘(미혼모) 돌잔치, 기업 및 봉사단체와 연계한 촉각도서 만들기, 아기 우주복 만들기 등 다양한 핸즈온캠페인을 펼치고 있습니다.

         

봉사활동 및 캠페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체인지메이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체인지메이커 : 02)6925-6789

 

 

지난 2018년 12월 21일, HB투자그룹(대표 이희병)은 ‘희망 나눔 프로젝트’라는 타이틀로 임직원들과 함께 온정을 나누는 연탄 나눔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나눔활동은 연탄 1,500장과 함께 생필품을 주민들에게 직접 후원 및 전달하였다.

전원마을 주민들은 “올해만 두 번 오른 연탄가격에 걱정이 태산 같았다. 연탄의 후원은 작년에 비해 턱없이 줄어들어 연탄 한 장 때우는 것도 아껴야하는 상황이었다”며 “이렇게 좋은 기업에서 후원해주셔서 추운겨울 따뜻하게 날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HB투자그룹 이희병 대표는 “최근 연탄 값이 오르면서 연탄 기부가 많이 줄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며 “연탄 기부를 통해 에너지 빈곤에 시달리는 이웃들의 고단함과 추위를 조금 덜어줄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주변 지역 및 어려운 이웃에게 더 많은 희망을 나눌 수 있도록 꾸준히 사회 공헌 활동을 하겠다”라고 뜻을 밝혔다.

나눔활동에 참여한 HB투자그룹 직원은 “서울 도심에서 이렇게 가까운 곳에 아직 연탄을 사용하는 집이 있는 줄 몰랐다”며 “이번 봉사를 통해 주변을 더 살필 수 있어 뜻 깊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프로젝트를 진행한 HB투자그룹은 FX렌트 페이백 프로모션으로 회원들과 희망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더 많은 이웃들과 희망을 나누자는 취지로 ‘희망 나눔 프로젝트’를 시작하였다.

 

전달식을 진행한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는 우리 주변 소외 받는 결손가정, 독거노인, 노숙자, 장애인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으로 핸즈온 찜질팩 만들기 외에도 김장, 지역아동센터 글램핑 등 계절행사에서부터 다문화가정을 위한 한국어 공부방, 소외계층과 독거노인을 위한 주거환경개선 사업, 어르신 목욕봉사, 싱글맘(미혼모) 돌잔치, 기업 및 봉사단체와 연계한 촉각도서 만들기, 아기 우주복 만들기 등 다양한 핸즈온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봉사활동 및 캠페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체인지메이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체인지메이커 : 02)6925-6789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