숱없고 약한 속눈썹은 쉽게 처지며 화장을 하더라도 잘 말아올라가지 않는 경우가 많아 볼품없는 경우로 치부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강한 뷰러, 마스카라 제품을 사용하게 되면 오히려 속눈썹이 더 짧아지고 전체적으로 쉽게 상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광안리속눈썹 전문 ‘졸리뷰티’는 이러한 숱없고 약한 속눈썹을 개선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인증글루, 인증 속눈썹만을 사용하여 청결한 위생을 바탕으로 시술이 가능한 이곳은 편안한 속눈썹 연장, 오래가는 속눈썹 펌, 건강한 속눈썹 상태유지를 목적으로 시술을 진행한다.

 

졸리뷰티의 김민정 대표원장은 “잘못된 홈케어, 속눈썹 연장으로 인해 모가 손상되거나 탈모가 일어나는 경우가 상당히 많다”라며 “그럴 때마다 또다시 과도한 속눈썹 연장으로 덮게 된다면 아름다운 속눈썹 연장을 평생 할 수 없게 될지 모른다”라고 지적했다.

 

이러한 영향으로 ‘졸리뷰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마렌 듀얼 속눈썹 영양제다. 주기적인 속눈썹 연장을 하는 경우, 모가 손상될 것을 우려해 충분한 영양을 공급해 주는 제품이다. 졸리뷰티의 마렌 듀얼 속눈썹 영양제는 영양을 얹을 뿐 아니라 건강한 속눈썹으로 꾸준히 자라날 수 있도록 도우며, 매장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졸리뷰티의 김민정 원장은 국제뷰티마스터 대회 속눈썹 펌 그랑프리, 뷰티 엑스포 대회 속눈썹 연장 골드어워즈를 수상하고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올댓뷰티아카데미 메이크업 수료, banhada beauty eyelash 전문자 과정을 수료하는 등 국내에서 주목하고 있는 재원으로 꼽힌다. 그녀는 “불편하지 않은 연장과 동시에 최대의 아름다움을 만들어내기 위해서” 졸리뷰티를 운영한다는 뜻을 밝히며 고객의 니즈를 보다 잘 파악하고 모두를 만족시키는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