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AR(GOX)는 기술 검토를 마치고 모바일 마이닝에 대한 특허를 출원한다고 발표했다.

또한 GSTAR(GOX)는 다양한 비지니스 모델들이 출현할 수 있도록 글로벌 플랫폼을 준비한다고 한다.

GSTAR(GOX) 블록체인 플랫폼이 많은 업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한다고 한다.

이미 몇 업체와 비즈니스 적용에 대해 협의 중이어서 2019년에는 현실에서 사용되는 GSTAR(GOX)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한다.

2019년은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의 세계에 있어, 중요한 해가 될 수 있다.

현재 비즈니스 모델이 명확하지 않은 프로젝트들은 모두 없어질 위기에 놓여 있다.

이미 2017년에 프로젝트를 발표한 기업들 중 절반이 문을 닫은 상태이다.

2019년은 더 혹독한 해가 될 것으로 보인다.

2018년에 이미 투자를 받은 기업들은 투자금의 막대한 손실로 대부분이 위기에 처해 있고, 2019년에 새롭게 투자를 받고자 하는 기업들은 투자환경이 매우 나쁘다.

현재 ICO를 진행하고 있는 대부분의 암호화폐들이 투자유치가 쉽지 않다.

비즈니스 모델이 명확하지 않은 신규 암호화폐들은 90% 이상이 없어질 가능성이 매우 높은 해이다.

기존에 거래소에 상장된 암호화폐들도 고민이 많다.

투자금은 고갈되어 가고, 마땅한 비즈니스 모델이 부재하기 때문이다.

2019년은 암호화폐 전반에 걸쳐서 노력과 혁신이 필요한 해이다. GSTAR(GOX) 같은 혁신적인 프로젝트들이 많이 등장해야 할 것이다.

2019년은 고민이 많은 해이기도 하지만, 기대도 많이 되는 해이기도 하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