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24 코레일 수험서 부문 최다 베스트셀러 20주 1위

저마다의 다짐을 세우는 새해, ‘취업’을 새해 소망으로 꼽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수험서가 출간됐다.

국내 최초 취업교육 아카데미 위포트는 15일, 2019 상반기 코레일 채용에 대비하는 ‘위포트 코레일 NCS 실전 모의고사’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위포트 코레일 NCS 실전모의고사는 Yes24에서 코레일 부문 최다 베스트셀러 20주 1위를 기록한 교재로, 개정된 이번 신간에서는 2018년 상·하반기에서 실제로 출시되었던 3개 영역(의사소통, 수리, 문제해결능력)을 철저하게 분석하여 최신 출제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형태의 실전 모의고사와 OMR카드가 수록되어 실전 감각을 익히고 자신의 실력을 재점검하는 데에도 유용하다.

이외에도 수험생들의 공부 효율을 높이기 위해 NCS 전문가 ‘신헌’ 선생님의 수리능력 고득점 핵심 전략 강의와 코레일 취업 성공에 필요한 강의 할인 쿠폰 및 모의고사 응시권 등 총 6종의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위포트 관계자는 “작년 한해 위포트 코레일 NCS 실전 모의고사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신 경향을 철저히 반영한 이번 신간을 출시했다”면서 “2010년부터 9년간 쌓아온 취업 노하우와 현직자 네트워크로 올해도 NCS 필기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최적의 교재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위포트의 코레일 NCS 실전모의고사는 Yes24 등 전국 온라인 서점 및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국내 최초 취업교육 아카데미 위포트는 2010년부터 취업에 특화된 전문지식과 교육을 제공하며 누적 합격자 34,585명을 배출했다. 오는 15일 선보이는 코레일 NCS필기 실전 단기 완성 강의에서는 NCS 전문가 신헌, 하주응, 박은경 선생님이 코레일 맞춤 공략법 및 시간 단축 전략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