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어린이 농구 전문 센터로 알려져 있는 ‘스포에듀’는 송파구 잠실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스포츠 클럽으로써 농구, 축구, 인라인, 각종 생활체육 뿐만 아니라 유아의 신체발달에 따른 운동과 관련된 모든 스포츠 교육을 제공하는 곳이다. 또한 2003년부터 명지대학교 유아 운동 창의력 개발연구센터와  다년간 아동 성장발달 운동연구를 통해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을 개발하였고 이에 신체적, 정서적, 사회적 인지 발달을 도모하여 이상적인 인간으로 육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스포에듀는 각종 자격증을 취득하거나 4년제 체육학을 전공 혹은 선수 출신의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이한점 은  농구, 축구 모두 각각의 전문 브랜드로 운영되고 있다. 농구의 경우 sk  프로농구단과 제휴를 맺어 sk  주니어 나이츠를 운영하고 있으며 sk 단장배 농구 대회 참가 및 선수단 팬사인회, 선수클리닉, 농구캠프, 무료 농구관람, 강습프로그램공급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축구의 경우 팬텀 fc라는 자체 브랜드로 운영 중이며 현재 양주점, 김포점, 위례점 등에 많은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상황이다.

 

스포에듀를 운영하고 있는 강영성 대표는 현재 서울 지역에서 다수의 방과 후 학교를 위탁운영하고 있는 바른 방과 후 학교 만들기 사회적 협동조합과 업무 협약을 맺어 예체능 분야의 강사 교육 및 관리 업무와 우수한 강사를 발굴해 공급하는 교육인의 역할도 병행하고 있다.

아이들을 너무 좋아해 아동체육에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일해온 것이 무려 17년 강영성 대표는 " 교육적 철학과 비전을 통해 한 명의 어린이라도 긍정적 변화가 생긴다면 스포에듀의 존재가치는 충분히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최고가 되기보단 늘 최선을 다하는 자녀가 될 수 있도록 지도하는 것을 목표로 일도 정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포에듀는 2019년 한해  확장성을 가지고 보다 더 많은 지역에 지점을 오픈할 수  있도록 계획 중이며 프랜차이즈 화할 수  있도록 시스템 매뉴얼을 확장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