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필, 3월 17일 올림픽체조 경기장에서 최고의 영화음악 작곡가 존 윌리엄스의 음악으로 영화음악 콘서트를 진행

2019년 시즌창단 100주년을 맞는 미국 최고의 오케스트라 LA 필하모닉이 100주년 기념프로젝트의 일환으로 3월 17일 올림픽체조 경기장에서 최고의 영화음악 작곡가 존 윌리엄스의 음악으로 영화음악 콘서트를 진행한다. 미국에서 가장 흥미로운 오케스트라로 불리우는 LA필하모닉은 구스타보 두다멜의 역동적인 리더십 아래 한계 없는 음악과 감동을 전할 것이다.

스타워즈, 죠스, 해리포터.. 영화음악 역사상 가장 인지도 높은 작곡가 존 윌리엄스

100년 역사의 세계적인 오케스트라 LA 필하모닉 & 구스타보 두다멜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지휘자 구스타보 두다멜과 그가 이끄는 100년 역사의 세계적인 오케스트라LA 필하모닉, 그리고 영화음악 역사상 가장 인지도 높고 잘 알려진 작곡가 존 윌리엄스가 만났다.

세계 유수 오케스트라로 자리해 온 LA필하모닉은 클래식 음악계를 열광하게 한 구스타보 두다멜과 함께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으며 두다멜의 역동적인 리더십 아래 LA 필하모닉은 물론, 전 세계를 무대로 예술성과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댄스, 연극, 영화 등 예술분야를 아우르는 콜래보레이션을 시도하여 오케스트라의 정의를 다시 쓰고 있는 그들은 본 공연을 통해 최고의 영화음악작곡가 존 윌리엄스의 가장 사랑 받는 영화 음악들을 구스타보 두다멜의 지휘로 LA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연주 할 예정이다. LA필하모닉의 정교하고 웅장한 음악에 맞춰 대형 스크린에 상영되는 존 윌리엄스의 대표적인 영화 영상을 감상하며 클래식 음악 팬과 영화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는 감동이 있는 최고의 공연이 될 것이다. 존 윌리엄스는 LA필하모닉과 두다멜의 음악성과 예술성에 깊이 감탄하여 그들과의 녹음작업을 의뢰하였고, 그들의 앨범이 곧 도이치 그라모폰에서 발매 하며, 또한 2019년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연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