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은스피츠

키즈스피치학원 스카이에서는 2019년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다양한 스피치 집중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키즈스피치 스카이 교육매니져에 따르면, 최근 방학을 알차게 보내고 싶어하는 초등생과 중학생이 늘어나면서 키즈스피치 스카이에서도 회장선거 연설특강, 하브루타(토론) 특강, 유트브 크리에이터 특강, 프레젠테이션 특강, 논술스피치특강 등 시대의 흐름에 맞는 특화된 스피치특강을 진행한다고 한다.

키즈스피치 스카이는(대표 조성은) “수행평가방식이 점점 확대되고 있는 요즘 스피치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됐다, “말하는 것과 글쓰는 것은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실제로 개정된 교과과정을 살펴보면 기존에 있던 단답형, 서술형, 논술형 시험에서 벗어나 발표, 토론, 프레젠테이션, 면접, 마인드맵, UCC 등 자신을 표현하는 방식인 과정 중심으로 진행되는 수행평가가 매우 중요해졌다.

최근 키즈스피치 스카이 수업을 들었 던 초등 3학년 학부모 김모씨는 “자신감은 말하기에서 나오고 글로 표현할 수 있을 때 글도 잘 쓸 수 있다는 말에 동감한다”며, “아이들이 가지고 있는 지식을 표현하는 부분이 부족하다는 것을 느끼며 스피치 교육의 필요성을 꼭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다.

키즈스피치 스카이 조성은 원장은 스피치 수업을 학교 교과와 연계한 서비스를 통해 스피치 교육은 물론 학교 성적까지 동시에 향상시키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키즈스피치 스카이의 겨울방학 특강은 초등학교와 중학교 방학이 시작된 후 1월부터 4주간으로 진행 된다. 자세한 교육상담은 키즈스피치 스카이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엔디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